본문 바로가기
✅ Useful_Tip

[생활꿀팁]나는 어떤 보조금을 받을 수 있을까? 보조금24/정부혜택

by 자유여행가꿈 2021. 8. 4.
반응형

[생활꿀팁]나는 어떤 보조금을 받을 수 있을까? 보조금24/정부혜택

혹시 정부와 지자체로부터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보조금이 있다는 걸 아시나요? 저도 우연히 알게 되어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의 세금으로 국가에서 제공하는 건 꼭 챙겨봐야겠죠!


보조금24
보조금24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중앙부처, 지자체, 공공기관 등에서 관리하는 보조금 및 서비스 혜택만 수 만개에  이른다고 합니다.

그런데, 많은 국민들이 '잘 몰라서' 혜택을 보지 못하고 있다고 하네요. 저 역시도 몰랐네요 ㅎㅎㅎ

그래서 바로 확인해 보았습니다!

(아래 입력 정보는 샘플입니다)



01 성별 선택

성별선택
성별 선택

 

01 연령대 선택

연령대선택
연령대 선택

 

02 소득구간

소득구간
소득구간

 

소득구간은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소득구간표
소득구간 표

 

 

03 개인 특성 선택

개인특성
개인특성

 

04 가구 특성 선택

가구특성
가구 특성 

 

혜택 찾기 결과

짜잔!

무려 18개나 되는 혜택이 나왔네요! 각 혜택을 클릭하여 상세 내용을 확인하거나 바로 신청할 수 있답니다.

(아래 결과는 샘플입니다)

받을수있는 보즈금혜택
받을 수 있는 보조금 혜택

 

아래 보조금24 사이트에 간단한 정보 입력 후 바로 혜택을 확인할 수 있어요!

 

 

▼▼ 내 보조금 찾아보기 ▼▼

 

국가보조금 맞춤형서비스(보조금24)

보조금24에서 만나는 나만의 혜택

www.gov.kr

 


지금까지 국가나 지차체에서 제공하는 각종 지원금/보조금을 확인하는 방법을 말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공감과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