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Useful_Tip

CJ 더 마켓 할인 이벤트, 추석선물 준비/냉장고 채우기/식비 줄이는 법

by 자유여행가꿈 2021. 9. 5.
반응형

추석명절이 곧 다가오는데요, CJ에서 직접 운영하는 CJ 더 마켓에서 알뜰하게 추석 선물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꼭 명절 선물뿐만 아니라 평소에 즐겨 먹는 CJ 식품들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쇼핑할 수 있습니다!  일반 마트에서 사는 것보다 훨~~ 씬 저렴하거든요!


CJ더마켓 할인이벤트
CJ더마켓 할인이벤트

 


 

CJ 더 마켓은 CJ제일제당에서 직접 운영하는 자사 쇼핑몰인데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 등으로 자사 제품들을 매우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CJ 제품들은 매우 평이 좋기 때문에 저도 자주 즐겨 먹곤 하는데요, 다를 잘 아시는 비비고 시리즈가 다 CJ 제품들이죠.

 

비비고 만두, 잡채,  갈비탕, 미역국, 설렁탕, 돈가스 / 고메 짬뽕, 탕수육, 짜장, 치킨, 피자 등등 종류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이마트, 쿠팡 등 다양한 쇼핑몰들에서도 판매가 되지만, 요즈음은 각 기업들이 자사몰을 키우는 방식으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음식뿐만 아니라 옷 브랜드들도 직접 자사몰로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파격적인 마케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CJ 더 마켓은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신규 가입 시 혜택/the 프라임 멤버십/CJ ONE 포인트

 

CJ 더 마켓 가입시,  혜택 다양한 웰컴 쿠폰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거의 매월 정기적으로 45~50% 정도의 할인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의 경우에는 파격적인 할인쿠폰을 적용하여 엄청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앱도 있는데요, 모바일 앱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들도 다양한답니다. 

 

the 프라임 맴버십

요즘 구독 서비스가 늘어나는 추세이다 보니 CJ 더 마켓도 구독형 the프라임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도 그렇고, 카카오도 그렇데 이제 구독 서비스가 낯설지는 않은 세상이 되었네요. 

연간 20000원 연회비를 내면, 24000원의 기프티카드를 제공해 주고 매월 무료배송 쿠폰에 상시 7% 할인이 무한제공된다고 합니다. 

 

CJ ONE 포인트 

CJ 계열사의 적립 포인트인 CJ ONE 포인트 적립 혜택도 있답니다. 온/오프라인 모두 사용할 수 있다니 정말 좋네요! 저도 꾀 적립이 되었습니다. 

 

 

각 혜택 상세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CJ 더 마켓 가입 혜택
CJ 더 마켓 가입 혜택

 


 

 

 

 

 

기획전/밀 키트/선물하기/마켓 핫딜

 

다양한 세일 행사와 기획전, 선물하기와 밀키드도 있습니다.  마켓 핫딜에서는 50%가 넘는 파격 세일 행사도 진행합니다.  선물하기 코너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런 선물 받으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

 

저는 워킹맘이다 보니 요즘 *마트 밀키트를 애용하고 있는데, CJ 더 마켓 밀키트도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CJ 더 마켓 혜텍/마켓핫딜/선물하기/밀키트/기획전
CJ 더 마켓 혜텍/마켓핫딜/선물하기/밀키트/기획전

 

 


 

 

 

CJ 더 마켓 장보기

 

저는 워킹맘이다 보니 요리할 시간이 없고, 똥 손이라 CJ제품들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워킹맘인 저에게는 너무 나도 고마운 CJ 더 마켓입니다.  심지어 맛도 좋은데, 이렇게 CJ 더 마켓 통해서 알뜰 쇼핑일 가능하니 안 좋아할 수가 없네요.  저는 오늘도 냉장고 채우러 들어봐야겠습니다. 

 

 

▶ CJ 더 마켓 장 보러 가기

CJ 더 마켓 장보러 가기
CJ 더 마켓 장보러 가기


 

이건 제가 최근에 CJ 더 마켓에서 구매한 내역입니다. 45% 할인받아서 구매했는데요, 종류도 다양해서 한꺼번에 많이 구매를 하는데요, 벌써 다 먹어서 다시 냉장고를 채워야 하네요.

 

CJ 더 마켓 구매내역
CJ 더 마켓 구매내역

 

 

 


지금까지 CJ 더 마켓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CJ 더 마켓 가입하셔서 알뜰 쇼핑하시고 식비 좀 아껴 보자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