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_Tip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인증, 달러가 찍히니 너무 신기하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화

by 자유여행가꿈 2021. 9. 4.
반응형

지난 8월 28일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바로 광고가 달리는 모습을 보고는 너무 기뻐했었는데요. 어느덧 일주일이 다 되어 갑니다. 소소하게 달러가 찍히는 거를 보니 너무 신기하기만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인증

 

 


 

다른 분들 애드센스 승인받고, 달러 찍히는 거 인증하는 거 보면서 얼마나 부러웠는지 몰라요. 그런데 저에게도 이런 날이 오네요!

 

 

 


 

다음은 PIN 등록하기

이제 다음은 10달러 채우고 PIN번호 등록하는 일이 남았습니다. 얼른 10달러 되서 PIN 받아 등록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정도 속도라면 곧 10달러 채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0달러가 100달러 되고 1000달러 되는 날이 얼른 오기만을 고대합니다! 당장 PIN번호 등록하는 법을 찾아봐야겠습니다. 

 

 

적절한 나만의 루틴 찾기

이제 키워드 잘 잡아서 포스팅만 열심히 하면 될 것 같은데, 직장에 매인 몸이다 보니 시간이 여의 치가 않습니다. 주로 퇴근 후 저녁 먹고 나서부터 새벽까지 포스팅을 하는데요. 하다 보면 시간이 너무 금방 지나가네요. 열심히 자료 찾고, 내용 정리하다 보면 어느덧 새벽 2시가 다 됩니다. 이러다가 몸도 망가지고 본업에도 지장이 생길 것 같아 뭔가 적정한 수준의 루틴을 만들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아직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어 적절한 루틴을 못 찾고 있습니다.  집안 일도 소홀해지고, 아이들과 대화하는 시간도 많이 줄었습니다. 물론 한창 사춘기 아이들이라 그다지 많은 대화를 하지는 않았지만, 제가 퇴근 후 밥 먹고 나면 바로 컴퓨터 앞에 앉아 있다 보니 아이들 얼굴 볼 기회도 많이 줄어드네요. 

 

어쨌든, 시간을 쏟아부은 만큼 달러가 조금씩 느는 걸 보니 작은 성취감이 느껴져 더 몰입하게 되는 것 같네요. 얼른 적당한 저의 페이스를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본업이 있는 직장인이니 만큼, 전업 블로거들과 비교하지 말고 저만의 목표를 가지고 조금씩 꾸준히 성장해 나갔으면 좋겠네요!

 

저는 다행히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빨리 받아서, 지치지 않고 지금까지 온 것 같습니다. 물론 애드센스 승인 나기 전까지는 포스팅할 기운도 안 나고, 방문자도 너무 적어서 힘들게 새벽까지 이게 뭐 하는 짓인가 자괴감도 많이 들었어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거절됐거나 기다리시는 분들은 조금만 더 기다려 보세요!

 

제가 2주만에 애드센스 승인받은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 구글 애드센스 2주 만에 승인받은 후기 ▼▼ 

 

 

구글 애드센스 2주만에 승인 노하우/방법/팁, 저도 이제 광고 달 수 있어요!!

지난 8월 4일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8월 13일 밤 10시쯤 구글 애드 센스를 신청했습니다. 오늘도 딱 2주가 지났는데요, 여전히 "광고 게재를 위해 준비 중입니다" 라고만 나와서 답답했습니

myware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