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_Tip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합니다. 어렵네요.

by 자유여행가꿈 2021. 8. 11.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기

 

안녕하세요? 몰입하는 주디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딱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워킹맘이다보니 평일에는 시간이 없고, 주말에 좀 몰아서 이것저것 세팅을 진행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만 익숙해 있다가 티블로그에 도전을 해 보았습니다!

말로만 듣던 티블로그에 발을 디디고는 후회도 많이 했어요.

 

 

친절하지도 않고, 기능도 없는 게 너무 많아서 불편한 게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 

네이버와는 완전히 다른 플랫폼이네요 ^^. 아직도 적응이 잘 안됩니다. 

 

그래서 저처럼 티블로그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많이 힘들겠구나 싶어서

제가 경함했던, 앞으로 경험할 티블로그 활동을 기록해 보기로 했습니다. 

 

티블로그 개설부터 세팅하는 법, 기타 유용한 팁들을 정리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저 같은 왕초보 블로거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시작하기
티블로그 시작하기

 

 

 

 

반응형

댓글